home 커뮤니티 > 중앙회


제목 (기사) 3D프린터로 만든 애플워치 밴드
작성자 중앙회
3D프린터로 만든 애플워치 밴드
 
2015.03.13 전자신문 이원영 기자

아이폰 케이스 제조사인 프레시피버(Freshfiber)가 3D프린터 제조사인 3D시스템즈와 손잡고 애플워치 발표에 맞춰서 애플워치 밴드 디자인을 공개했다. 3D프린터로 출력하면 손목에 딱 맞는 맞춤형 밴드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제품은 애플워치 출시일인 4월 24일에 맞춰 판매를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마치 타이어나 갈라진 아스팔트 같은 멋진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한편 그리핀(Griffin)은 애플워치 전용 스탠드인 워치스탠드(WatchStand)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케이블 없이 애플워치를 충전할 수 있다. 본체 상단에 마그네틱 충전 커넥터를 달아 놓은 것. 상단에 위치한 충전 커넥터에 애플워치를 올려놓고 넥 부분에 케이블을 수납하면 깔끔하게 충전할 수 있다. 본체 아래쪽은 아이폰 스탠드로 활용할 수도 있다. 가격은 29.99달러이며 여름 출시 예정이다.

패드앤퀼(Pad&Quill)이 선보인 럭셔리 포켓 스탠드(Luxury Pocket Stand)는 나무 재질을 이용한 충전 스탠드. 충전 케이블과 밴드 등을 휴대할 수 있는 키트도 함께 제공한다. 이 제품은 나무 원목 재질을 써서 다른 충전 스탠드와는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가격은 79.99달러다.

트웰브사우스(Twelve South)도 애플워치용 충전 스탠드인 하이라이즈 포 애플워치(HiRise for Apple Watch)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애플워치에 있는 자석 커넥터를 꽂고 케이블 대부분은 본체 뒤에 숨긴 상태에서 애플워치를 놔둘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49.99달러다.

 


 
조회수 2463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