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 중앙회


제목 (회원사 소개) 진영MSC
작성자 중앙회
회원사 소개 - 진영MSC (15.02.12)

지난해부터 경북지회를 통하여 저희 산업협회 회원활동을 하고 계신 최광배 대표님의 진영 MSC를 소개드립니다.
최광배 대표님의 진영MSC는 디스플레이분야 각종 자동화 장비를 설계 및 제작하며, 필요한 부품들을 직접 가공하는 등 제조 전분야에 걸친 엔지니어기업입니다.

최근에는 지난 10여년간 개발해왔던 Display Tapping Machine 기술을 바탕으로 메탈3D프린팅을 직접 개발하기 위해 준비 중에 계십니다.

각종 자동화 장비를 대기업으로부터 의뢰받아 제작해오시면서, 기존 뿌리산업과 자동화산업의 경험을 바탕으로 최광배 대표님께서 3D프린팅에 대한 자신만의 견해를 주셨습니다.

대한민국 30여년전 물이 휘발유보다 비싸질 것이라고 이야기하면서, 정수기를 판매하는 사업가들이 있었습니다.

1970년대 정수기 판매업자들은 비록 정수기 사업에는 실패했겠지만, 오늘날 마시는 물이 휘발유보다 더 비싼 시대에 저희들은 살고있습니다.

3D프린팅이 가정과 산업 곳곳에 사용될 것이라고 이야기하는 분들이 최근에 많이 있지만, 실제로 시장에서의 반응은 냉정한 것이 현실입니다.

3D프린팅시장이 아직은 활성화되지는 않았지만, 자기가 종사하는 분야에서 3D프린팅을 적용하기 위한 유저들과 기업들의 많은 노력들이 모여서 '3D프린팅 1인창조기업'이 등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전문 엔지니어분들도 3D프린팅만의 사업영역을 가지기에는 현실적 한계를 느끼기 때문에, 자신의 사업을 영위하면서 조금씩 조금씩 3D프린팅을 적용하는 것이 바람직한 방향이 아닐까라고 최광배 대표님께서 좋은 의견을 주셨습니다.

앞으로 3D프린팅 활성화를 위해 큰 도움을 부탁드리며, 많은 회원기업분들과 함께 좋은 정보 공유할 수 있도록 참여부탁드립니다.
 



 
조회수 3253
첨부파일